로그인하시면,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더보기

본당 목록

SNS 공유하기

서신동 성당 | 서신동성당 교육관 및 사제관·수녀원 축복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4-08-23 조회 243회

본문

서신동성당(주임=한병헌 신부)84(주일) ‘교육관 및 사제관·수녀원축복식을 김선태 주교 주례로 거행했다. 본당 공동체 화합과 영성수련의 장소로 사용될 교육관은 건축면적 998에 철근콘크리트 라멘조 3층 건물로 건축되었다. 기존에 있던 주임신부 사제관을 철거하고 본당에 위치한 수녀원을 통합한 사제관은 건축면적 376에 철근콘크리트 벽돌 2층 규모로 지어졌다.

미사 중 거행된 축복식은 성수 예절, 건축 경과보고, 공로패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김 주교는 서신동본당의 오랜 숙원사업인 교육관과 사제관 재건축에 물심양면으로 협조하신 신자분들께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 재건축을 계획하고 결정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어떤 일을 할 때 우리 신앙인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김대영(주임신부) 신부는 모범적으로 잘 보여주셨다. 김 신부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여러분도 어떤 일을 할 때마다 주님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자.”라고 당부했다.

김대영 신부(주임신부)주교님의 깊은 관심과 역대 신부님들의 사랑으로 주님 사업이 이루어질 수 있었다.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기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주신 우리 교우분들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드린다.”라는 마음을 전했다.

 

김도숙(교구 기자단)